비트겟이 사용자들에게 선호되는 암호화폐 거래소인 이유

최종 수정일: 1월 3일

최근 업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KCGI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가 마감을 앞두고 있다. 대회는 처음부터 최고의 글로벌 트레이더들과 사용자들의 참여를 이끌어 냈다. 공식 자료에 따르면 팀전은 총 67팀, 개인전에는 5,351명이 참가했으며, 총 참여 인원은 1만 명 이상 달성했다. 이에 KCGI는 명실상부하게 가상자산 시장에서 빅 이벤트로 자리 잡게 되었다.




코인마켓캡 데이터에 따르면 비트겟은 현재 파생상품 거래소 랭킹 5위 내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근래에 이탈리아 명문 유벤투스 FC와 e스포츠 업계의 1위 기획사 PGL과 같은 기관들과의 스폰서십이 비트겟의 인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이러한 강력한 기술력과 우수한 거래소 제품 서비스를 갖춘 비트겟은 사용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최선의 선택지일 것이다.

조회수 45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비트겟에 대하여 비트겟 2018년에 설립된 비트겟은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현재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2백만 명 이상의 유저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비트겟은 2021년에 20개 이상의 국가에 걸쳐 약 5백 명의 우수한 인력을 확보하면서 탈중앙화 금융을 촉진한다는 사명에 속도를 냈습니다. 2019년 6월 비트겟이 암호화폐 파생상품

최근 한 익명의 사용자가 타인의 대체불가능토큰(NFT)을 빌려 약 110만달러(약 13억3177만원)를 챙긴 코인판 '봉이 김선달' 같은 기발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사건은 '보어드 에이프 요트 클럽(BAYC)' 개발사 유가랩스(Yuga Labs)가 3월17일 APE(에이프) 코인 에어드롭을 하면서 시작됐습니다.